2월 17일(화)-매 발걸음 하나님을 믿으라 > 기도력

사이트 내 전체검색

기도력

2월 17일(화)-매 발걸음 하나님을 믿으라

페이지 정보

글씨크기

본문

2026년 2월 17일 화요일

매 발걸음 하나님을 믿으라

“예수께서 그들에게 대답하여 이르시되 하나님을 믿으라”(막 11:22)

그리스도께서는 목마른 우리가 생명의 물을 마음껏 들이켜게 해 주셨다. 그럴 때 우리는 영생하도록 솟아나는 생수이신 그리스도를 우리 안에 모시는 것이다. 그러면 우리는 타인을 촉촉이 적셔 주는 말을 전할 수 있다.

우리는 주님께 가까이 가야 한다. 그분의 동역자가 되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가 하는 모든 일에서 약점과 실수가 드러날 것이다. 만약 하나님의 사업이 자기 방식대로 처리하도록 우리에게 맡겨졌다면 우리는 큰 기대를 걸 수 없을 것이다. 그러나 그리스도 안에서 자아가 감춰지면 우리의 모든 일이 하나님 안에서 이루어질 것이다. 매 발걸음 하나님을 믿자. 자신의 약점을 인식하되 믿음 없는 자가 되지 말고 믿는 자가 되자.

하나님의 말씀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는 사람은 그분의 구원을 경험한다. 죽어 가는 영혼에게 우리가 전하는 복음은 우리 자신의 영혼을 살리는 복음이 되어야 한다. 우리는 하나님의 말씀을 받아야 한다. 말씀을 먹고 말씀대로 살아야 한다. 이것은 하나님 아들의 살과 피이다. 우리는 그분의 살을 먹고 그분의 피를 마셔야 한다. 믿음으로 그분의 영적 속성을 받아들여야 한다.

우리는 빛과 복을 받아야 무언가를 나눠 줄 수 있다. 은밀한 기도처에서 먼저 하나님과 이야기를 나눈 다음 하나님의 대변자가 되어 사람들과 이야기하는 것이 우리의 특권이다. 하나님과 교류하는 사람, 그리스도가 그 안에 머무는 사람은 거룩한 천사들과 협력하고 있으므로 분위기 자체를 거룩하게 한다. 이 시대에는 이런 증인이 필요하다.

『교회증언 6권』, 51, 52

세계 선교를 위한 기도

김병섭/이세주 선교사 부부(대만)

타이동 교회 청소년들이 하나님을 개인적으로 만나 신앙이 든든히 서도록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KASDA Korean American Seventh-day Adventists All Right Reserved admin@kasd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