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1일(수) - 믿음과 말씀 > 기도력

사이트 내 전체검색

기도력

2월 11일(수) - 믿음과 말씀

페이지 정보

글씨크기

본문

진행 : 이소망 김예인


 ☆ 본 방송 컴퓨터로 듣는 법 ☆ 


1. http://www.cbnkorea.com/Prayer_Play 을 친다. 

 

2. 방송을 골라 클릭한다 


3. 재생 버튼을 누른다

http://file.ssenhosting.com/data1/cym0024/260211.mp3


“그러므로 믿음은 들음에서 나며 들음은 그리스도의 말씀으로 말미암았느니라”(롬 10:17)

 

이런 질문을 흔히들 한다. 하나님의 말씀을 믿는다고 주장하지만 말이나 마음이나 성품이 전혀 변화되지 않는 사람이 허다한 이유는 무엇일까? 자신의 뜻과 계획에 반대하면 참지 못하는 사람, 고약한 성미를 드러내는 사람, 말투가 거칠고 오만하며 버럭버럭하는 사람이 이렇게 많을까? 세상 사람들과 똑같은 자기 사랑, 이기적인 탐닉, 똑같은 격분과 경솔한 말이 그들의 삶에서 고스란히 나타난다. 진리를 전혀 모르는 사람과 조금도 다름없이 자존심이 세고 타고난 성향을 따르며 성질이 괴팍하다. 이유는 그들이 회심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그들의 마음에는 진리의 누룩이 담겨 있지 않다. 진리가 작용할 기회가 없었다. 악으로 기우는 선천적·후천적 성향이 변화시키는 진리의 능력에 굴복하지 않았다. 그들의 삶에는 그리스도의 은혜가 빠져 있고, 품성을 변화시키는 그분의 능력에 대한 믿음을 찾아볼 없다.

믿음은 들음에서 나며 들음은 그리스도의 말씀으로 말미암았느니라”( 10:17). 성경은 품성 변화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그리스도께서는그들을 진리로 거룩하게 하옵소서 아버지의 말씀은 진리니이다”( 17:17)라고 기도하셨다. 하나님의 말씀을 연구하고 따르면 말씀이 마음에 작용해 불순한 성벽을 모두 억누른다. 성령께서 임하여 죄를 일깨우시며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마음에 믿음이 솟아나 몸과 영과 혼이 그분의 형상과 같아진다. 그러면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자기 뜻대로 사용하실 있다.


『실물교훈』, 99-101


세계 선교를 위한 기도

오〇훈/강〇영 선교사 부부(기타 국가)

자녀들을 해외로 보낸 선교사들의 부모들을 위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KASDA Korean American Seventh-day Adventists All Right Reserved admin@kasd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