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9일(금) - 의에 목말라할 때 예수께서 다가오신다
페이지 정보
본문
진행 : 고은우
☆ 본 방송 컴퓨터로 듣는 법 ☆
1. http://www.cbnkorea.com/Prayer_Play 을 친다.
2. 방송을 골라 클릭한다
3. 재생 버튼을 누른다
http://file.ssenhosting.com/data1/cym0024/20241129.mp3
“하나님이여 사슴이 시냇물을 찾기에 갈급함같이 내 영혼이 주를 찾기에 갈급하니이다 내 영혼이 하나님 곧 살아 계시는 하나님을 갈망하나니”(시 42:1~2)
하나님께는 성령의 일을 깨닫고 싶어 하는 이들에게 보여 줄 중대한 진리가 있다. 그분의 교훈은 모두를 위한 것이며 모두의 필요를 채워 준다. 그분의 교훈은 아이들도 이해할 만큼 단순한 언어로 표현되지만, 그 진리는 가장 학식 많은 사람도 매료되어 비할 데 없는 지혜의 창시자에게 경배를 드릴 만큼 심오하다. 가장 지혜로운 사람도 그분의 단순한 말씀에서 생각의 양식을 풍성히 얻는가 하면, 가장 비천한 사람도 그분의 진리를 이해하고 그분의 약속을 자신의 필요에 맞게 적용할 수 있다.
예수께서 사람들을 가르치신 이유는 하나님의 일을 이해하고픈 열망을 일으켜 그들이 하나님의 뛰어난 품성을 발견하고 그리스도의 의를 힘입어 주 여호와께 인정받는 자로 서게 하기 위해서였다.
영혼의 결핍을 느끼는가? 의에 주리고 목마른가? 그렇다면 이것은 그리스도께서 그대의 마음에 활동하셨다는 증거이다. 그분이 그대의 영혼에 이 결핍감을 주셨다. 그대 스스로 해낼 수 없는 일을 성령이라는 선물을 통해 그분이 해 주시도록 요청하게끔 마음에 역사하신 것이다.
…그리스도의 비유들은 기록으로 남아 있다. 정직하고 부지런하게 진리를 찾는 이들에게는 그 의미가 뚜렷이 다가오고 그 신비가 풀릴 것이다. 숨은 보물처럼 진리를 찾지 않는 사람은 진리에 진정한 관심이 없다는 사실이 밝혀질 것이다.
…그리스도의 이끄심에 순응하는 자는 진리를 찾는 자로 여겨지고 그 발이 의의 길로 이끌릴 것이다. 그리스도는 모든 사람을 이끄시지만 그분의 이끄심에 모두가 순응하지는 않는다. 하나님의 뜻에 자기 뜻을 굴복시키는 사람, 하나님의 성령이 이끄시는 대로 즐겨 따르는 사람, 빛을 받아들이고 그 안에서 행하는 사람은 계속해서 하늘의 일깨움을 더 많이 얻고자 하며 “받아서 더욱 풍성하게” 된다.
영문 『시조』, 1892년 11월 7일
세계 선교를 위한 기도
배진성/정해옥 선교사 부부(인도)
선교 사역에 동참하는 모든 사역자가 주님 안에서 하나 되어 축복의 통로가 되기를
- 다음글11월 28일(목) - 오늘날 특별한 은혜와 능력이 필요하다 24.11.2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