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2일(일) - 안식일학교로 영혼을 얻으라 > 기도력

사이트 내 전체검색

기도력

9월 22일(일) - 안식일학교로 영혼을 얻으라

페이지 정보

글씨크기

본문

진행/원고/기술 및 편집 : 박재혁
 

☆ 본 방송 컴퓨터로  듣는 법 ☆


2. 방송을 골라 클릭한다.

2024년 9월 22일 일요일

안식일학교로 영혼을 얻으라

“예수께서 대답하여 이르시되 진실로 진실로 네게 이르노니 사람이 거듭나지 아니하면 하나님의 나라를 볼 수 없느니라”(요 3:3)

안식일학교 교사는 하나님의 동역자가 되어 그리스도와 협력해야 한다. 생기 없는 형식적인 신앙에 만족하지 말라. 안식일학교의 목표는 영혼의 수확이다. 운영 순서와 장비가 나무랄 데 없이 바람직하더라도 아이들과 젊은이들이 그리스도께로 이끌리지 않는다면 그 학교는 실패한 것이다. 영혼이 그리스도께 인도되지 않는다면 형식적인 종교의 영향으로 그 마음은 점점 더 메말라질 것이기 때문이다.
그분께서 도움이 필요한 이들의 마음 문을 두드리실 때 교사는 협력해야 한다. 학생들이 성령의 호소에 응하여 예수님이 들어오시도록 마음 문을 연다면 그분께서는 이해의 문을 열어 주시고 하나님의 일들을 일깨워 주실 것이다. 교사의 일은 단순하지만 예수의 성령 안에서 그 일을 수행한다면 하나님의 성령께서 활동하시어 그 일에 깊이와 효율이 더해질 것이다.
안식일학교에는 개인적으로 힘써야 할 일이 많다. 그 필요성이 충분히 인식되거나 인정받지 못하고 있다. 교사는 영혼을 향한 하나님의 사랑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학생들의 회심을 위해 따뜻한 마음으로 뜨겁게 일해야 한다.
안식일학교 사업이 단순히 허세에 불과한 게 아니라는 증거를 세상 사람들에게 어떻게 보여 줄 수 있을까? 그것은 그 열매로 입증될 것이다. 학생들의 특성과 활동으로 평가될 것이다. 안식일학교에서 학생들은 책임을 맡아서 자신의 재능을 계발하고 영적인 힘을 얻어야 한다.
청년들이 먼저 하나님께 자신을 드린 뒤 초기의 경험을 바탕으로 남을 돕는 법을 익히게 하라. 이런 활동으로 그들은 재능을 발휘할 수 있고 계획을 세우는 법, 동료의 유익을 위한 계획들을 실행하는 법을 익힐 수 있다. 학생들이 도움이 필요한 이들을 찾아가게 하라. 어리석은 대화에 가담하지 말고 그리스도의 성품을 드러내게 하라. 그들이 하나님의 일꾼이 되어 하나님께 헌신하지 않는 이들을 인도하게 하라.
『안식일학교 사업에 관한 증언』, 47~48

세계 선교를 위한 기도
정남웅/심은정 선교사 부부(대만)
한글반에 참여하는 영혼들의 영적인 관심이 일어나 열매 맺기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KASDA Korean American Seventh-day Adventists All Right Reserved admin@kasd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