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8일(수) - 진리는 말뿐 아니라 삶으로 나타난다 > 기도력

사이트 내 전체검색

기도력

9월 18일(수) - 진리는 말뿐 아니라 삶으로 나타난다

페이지 정보

글씨크기

본문

진행 : 이소망 김예인


 ☆ 본 방송 컴퓨터로 듣는 법 ☆ 


1. http://www.cbnkorea.com/Prayer_Play 을 친다. 

 

2. 방송을 골라 클릭한다 


3. 재생 버튼을 누른다

http://file.ssenhosting.com/data1/cym0024/240918.mp3


“모든 나라 가운데서 이르기를 여호와께서 다스리시니 세계가 굳게 서고 흔들리지 않으리라 그가 만민을 공평하게 심판하시리라 할지로다”(시 96:10)


교회와 연결되는 사람은 영적으로 왜소해지는 게 아니라 강하고 고결하고 고상해지며 인간에게 맡겨진 가장 신성한 일을 감당하도록 준비된다. 주님께서는 잘 훈련되어 당장이라도 움직일 수 있는 군대를 갖고자 하신다. 이 군대는 잘 훈련받은 남녀, 봉사하도록 준비시키는 감화력에 순응하는 사람들로 이루어진다.

하나님의 일꾼은 책임감을 지니고 영혼을 보살펴야 하는데 그 마음에 그리스도께서 거하셔야만 죄인들을 하나님께 인도할 수 있다. 자신이 사역하는 이들에게 전적인 굴복의 필요성과 의미를 알려 주려면 자기 자신부터 하나님께 전부 내맡겨야 한다. 자신이 하나님의 동역자임을 명심하면서 굼뜨고 불확실한 움직임을 경계해야 한다. 사탄은 하나님의 일꾼들이 그리스도께로 이끄는 영혼을 낚아채기 위해 끊임없이 기회를 노리고 있다. 그리스도의 일꾼은 늘 깨어 있어야만 원수를 물리칠 수 있다. 구주를 힘입어야만 그들은 시험받는 자를 십자가로 이끌 수 있다. 이 일은 학습이나 웅변으로 되지 않고, 성령의 능력에 힘입어 단순한 말로 하나님의 진리를 전할 때 이루어진다.

죄인들을 죄에서 거룩함으로 변화시키는 능력은 오직 하나, 그리스도의 능력뿐이다. 우리의 구주는 죄를 없애는 유일한 분이시다. 그분만이 죄를 사할 수 있다. 그분만이 인간 남녀를 굳세게 하며 굳게 지킬 수 있다.

진리는 그리스도를 위해 일하는 사람의 말뿐 아니라 삶에서 드러나야 한다. 사람들은 이 시대의 특별한 진리를 믿는다는 이들을 지켜보며 평가한다. 그들의 삶에서 그리스도가 어떻게 드러나는지를 지켜본다. 겸손하고 간절한 마음으로 모두에게 선을 행할 때 하나님의 백성은 접촉하는 모든 이에게 감화를 끼칠 수 있다. 진리를 아는 이들이 기회가 생길 때마다 이 사업을 붙잡고 매일매일 이웃에게 사랑과 친절을 베푼다면 그들의 삶에서는 그리스도가 드러날 것이다.


『리뷰 앤드 헤럴드』, 1903년 6월 2일


세계 선교를 위한 기도

이효신/이은화 선교사 부부(스리랑카)

스리랑카 파송 선교사 가족들의 건강을 위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KASDA Korean American Seventh-day Adventists All Right Reserved admin@kasd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