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0일(화) - 예수께서 부르시는 곳마다 전하라 > 기도력

사이트 내 전체검색

기도력

9월 10일(화) - 예수께서 부르시는 곳마다 전하라

페이지 정보

글씨크기

본문

2024년 9월 10일 화요일

예수께서 부르시는 곳마다 전하라

“주께서 내 곁에 서서 나에게 힘을 주심은 나로 말미암아 선포된 말씀이 온전히 전파되어 모든 이방인이 듣게 하려 하심이니”(딤후 4:17)

자신의 힘이 아니라 하나님이 주신 힘과 은혜로 지금, 바로 지금 모든 능력과 재능을 그분께 바치겠다고 결심하라. 그러면 그대는 어디서 어떤 상급이 주어지느냐고 묻지 않고 단지 예수께서 명하셨기에 따르게 될 것이다. “나를 따르라”는 말씀에 순종하면 모든 일이 잘될 것이다. 그대가 할 일은 신중하고 성실한 노력으로 사람들을 빛으로 인도하는 것이다. 거룩하신 지도자의 보호 아래서 행하기로 마음먹으라. 한순간도 망설임 없이 행동하기로 결심하라.

그분의 일을 수행하고 주어진 빛을 전하는 선한 일을 하고자 자아를 내려놓고 하나님께 자신을 내맡길 때 그대는 혼자가 아니다. 무지한 자, 만물의 마지막이 가까웠음을 모르는 이들을 일깨우려는 모든 노력에는 하나님의 은혜가 함께한다.

그러나 하나님은 그대의 일을 해 주지는 않으신다. 빛이 아무리 충분히 비춘다 해도 주어진 은혜로 그대가 하나님의 대리자들과 협력하겠다는 마음이 생길 때만 그대의 영혼은 변화될 수 있다. 그대는 그리스도의 갑옷을 입고 활동적인 군사로 주님을 섬기도록 부름받았다. 하나님의 능력에 인간의 노력이 합하여질 때 원수가 영혼들에게 걸어 놓은 세속적 마법의 주문을 깨뜨릴 수 있다.

…그대의 마음에 죽어 가는 영혼을 향한 사랑을 품으라. 지극히 높으신 분이 주시는 충동을 따르라. 머뭇거리다가 성령을 슬프게 하지 말라. 영혼을 죄의 속박에서 건지려는 하나님의 방식에 반발하지 말라. 각 사람은 자신의 능력에 걸맞은 일을 부여받았다. 최선을 다하라. 하나님께서 그대의 노력을 받아 주실 것이다.

『교회증언 8권』, 55~56

세계 선교를 위한 기도

류재경/김미현 선교사 부부(북키프로스)

북키프로스 선교 동역자를 만날 수 있도록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KASDA Korean American Seventh-day Adventists All Right Reserved admin@kasd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