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31일(수) - 성령께 쓰임받아 그리스도를 섬기다 > 기도력

사이트 내 전체검색

기도력

7월 31일(수) - 성령께 쓰임받아 그리스도를 섬기다

페이지 정보

글씨크기

본문

진행 : 이소망 김예인


 ☆ 본 방송 컴퓨터로 듣는 법 ☆ 


1. http://www.cbnkorea.com/Prayer_Play 을 친다. 

 

2. 방송을 골라 클릭한다 


3. 재생 버튼을 누른다

http://file.ssenhosting.com/data1/cym0024/240731.mp3


“주 하나님 곧 전능하신 이시여 하시는 일이 크고 놀라우시도다 만국의 왕이시여 주의 길이 의롭고 참되시도다 주여 누가 주의 이름을 두려워하지 아니하며 영화롭게 하지 아니하오리이까 오직 주만 거룩하시니이다 주의 의로우신 일이 나타났으매 만국이 와서 주께 경배하리이다 하더라”(계 15:3~4)


하나님은 신분이 천한 이들을 감동시켜 현대 진리를 선포하게 하신다. 그와 같은 수많은 사람이 성령의 강권으로 이리저리 분주히 다니며 어둠에 갇힌 이들에게 빛을 전할 것이다. 진리로 불붙은 그들은 어둠에 처한 이들을 일깨우려는 열망으로 타오를 것이다. 정식 교육을 받지 못한 자들 중에서조차 허다한 사람이 주님의 말씀을 선포할 것이다. 어린아이들이 성령의 감동을 받고 나가서 하늘의 메시지를 전할 것이다. 이끄시는 대로 자기를 내맡기는 모두에게 성령이 부어질 것이다.

…평범한 일에 종사하는 이들이 장차 주님의 성령에 감동받아 생업을 버리고 마지막 자비의 메시지를 선포할 것이다. 그들은 할 수 있는 대로 신속히 일할 준비를 갖추어 노력이 성공으로 이어지게 할 것이다. 그들은 하늘의 일꾼들과 협력한다. 주님의 일을 위해 즐겨 헌신하며 쓰임받고자 하기 때문이다. 아무도 이 일꾼들을 방해할 권한이 없다. 위대한 사명을 실현하고자 나아가는 그들을 위해 성공을 기원해야 한다. 이 땅의 거친 곳에 복음의 씨를 뿌리는 그들에게 어떤 조롱의 말도 해서는 안 된다.

…자기 힘을 의지하지 않고 단순하게 하나님을 늘 의지하며 일하는 겸손한 일꾼들은 구주의 즐거움에 참여할 것이다. 그들의 끈기 있는 기도가 영혼들을 십자가로 이끈다. 그들의 희생적인 노력에 협력하여 그리스도께서 마음을 감동시키고 영혼의 회심에 기적을 일으키실 것이다. 사람들이 교회에 모여 친교를 나눌 것이다. 집회소가 생기고 학교가 설립될 것이다. 일꾼들은 하나님의 구원을 보면서 마음에 기쁨이 가득할 것이다.


『교회증언 7권』, 26~28


세계 선교를 위한 기도

김석곤 선교사(몽골)

몽골 삼육전문대학이 선교 사명을 감당할 있도록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KASDA Korean American Seventh-day Adventists All Right Reserved admin@kasd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