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8일(금) - 영원한 미래를 염두에 두고 계획을 세우라 > 기도력

사이트 내 전체검색

기도력

6월 28일(금) - 영원한 미래를 염두에 두고 계획을 세우라

페이지 정보

글씨크기

본문

진행 : 고은우  


☆ 본 방송 컴퓨터로 듣는 법 ☆ 

1. http://www.cbnkorea.com/Prayer_Play 을 친다.    

2. 방송을 골라 클릭한다   

3. 재생 버튼을 누른다

http://file.ssenhosting.com/data1/cym0024/20240628.mp3


“육체의 연단은 약간의 유익이 있으나 경건은 범사에 유익하니 금생과 내생에 약속이 있느니라”(딤전 4:8)

 

모든 사업의 회계 장부와 상거래의 세부 사항들이 보이지 않는 감사관들의 엄밀한 감사를 거치고 있다. 그들은 결코 불의와 타협하지도, 악을 용인하지도, 잘못을 무마하지도 않는 분의 일꾼들이다.

 

…하나님의 법은 악을 저지르는 모든 자에게 죄를 묻는다. 그 소리를 무시하고 경고를 잠재우려고 아무리 애써 봤자 헛수고다. 이 법은 그들을 따라다니며 스스로 소리를 내고 그들의 평화를 깨뜨린다. 귀를 기울이지 않는 자들에게 이것은 무덤까지 쫓아가며 심판 날 그들에 맞서 증언한다. 그 꺼지지 않는 불은 마침내 영혼과 몸을 살라버린다.

 

“사람이 만일 온 천하를 얻고도 자기 목숨을 잃으면 무엇이 유익하리요 사람이 무엇을 주고 자기 목숨과 바꾸겠느냐”(막 8:36~37).

 

부모, 선생, 학생을 비롯한 모든 사람은 나이를 막론하고 이 말씀을 새겨야 한다. 이 땅의 짧은 삶만 고려할 뿐 영원한 미래에 대해서는 아무 쓸모없는 사업 계획이나 인생 설계는 그 무엇도 견실하거나 완전하지 않다. 젊은이들이 영원에 대해 인식하도록 가르치라. 그들을 가르쳐 영원히 사라지지 않는 원칙과 소유를 추구하게 하라. “다함이 없는 보물”을 쌓게 하라. “거기는 도둑도 가까이하는 일이 없고 좀도 먹는 일이 없느니라”(눅 12:33).

 

…그렇게 하는 사람은 이 세상에서 할 수 있는 최선의 준비를 하고 있는 것이다. 이 땅에서 풍요롭고 고상한 삶을 살지 않고서는 그 누구도 하늘에 보화를 쌓을 수 없다.

 

“경건한 생활은 모든 면에서 유익합니다. 그것은 현세의 생명을 약속해 줄 뿐 아니라 내세의 생명까지도 약속해 줍니다”(딤전 4:8, 공동).

 

『교육』, 144~145

 

세계 선교를 위한 기도

김동혁/김아림 선교사 부부(캄보디아)

갈렙센터 10기 선교사들이 하나님의 귀한 종으로 쓰임받도록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KASDA Korean American Seventh-day Adventists All Right Reserved admin@kasd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