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리랑카로 선교지를 옮겼습니다. > 선교

사이트 내 전체검색

선교

해외선교 스리랑카로 선교지를 옮겼습니다.

페이지 정보

글씨크기

본문

재림성도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하나님의 은혜로 약 10년간의 서아시아필드(튀르키예, 이란, 북키푸로스)의 사역을 마치고

6월 1일부로 스리랑카 대회의 대회장으로 일하게 되었습니다.

저희가 콩고에서 5년 6개월간의 봉사를 하는 동안에는 인터넷으로 많은 사역보고를 드릴 수 있었으나,

2014년 튀르키예로 옮겨간 이후에는 저희의 안전과 또 함께 동역하는 선교사들의 신변 문제때문에 사역보고를 드릴 수가 없었습니다.

참 많은 분들이 기도를 해주셨는데, 제대로 보고를 드릴 수 없었던 점 대단히 죄송스럽고, 저희들도 참 안타까웠습니다.

지금 이순간에도 중동지역에서 여러 한국인 선교사들이 이름없이 빛도 없이 조용히 사역을 하고 있습니다.

이 선교사들을 위해 계속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이제는 저희가 선교지를 옮겼고, 물론 여전히 이곳도 종교적 배척이 존재하는 곳이지만,

중동지역보다 선교가 자유롭고, 또 공식적으로 비자를 받고 일을 할 것이기 때문에 선교보고를 올려도 상관이 없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젠 자주 선교보고를 올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리랑카는 인구 2200만명 가운데 재림교회가 35곳, 약 4000명의 재림교인들이 신앙을 하고 있습니다.

주요 종교는 70%가 불교이고, 그 외에 힌두교, 이슬람, 천주교, 개신교가 다양하게 분포되어 있습니다.

이곳은 특히 인종간의 분쟁으로 많은 소요, 내전이 있었고, 

한때는 재림교인이 8000명 가량 되었으나 핍박을 받고 살해위협을 받은 많은 그리스도인들이 나라를 떠나면서 신자가 800까지 줄어든 때도 있다고 합니다.

그 외에도 경제위기, 정치 위기 등을 거치면서 국가가 불안해지게 되었으나, 

그나마 지금은 조금씩 성장을 하여 약 4000명이 되었고, 앞으로 30,000명으로 성장시키는 것이 대회의 목표라고 합니다.


앞으로 저희 보고를 보실때 마다 스리랑카 사역을 위해 함께 기도해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KASDA Korean American Seventh-day Adventists All Right Reserved admin@kasda.com